할머니가래떡볶이, 카카오톡이모티콘 무료 증정 이벤트
할머니가래떡볶이, 카카오톡이모티콘 무료 증정 이벤트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2.12.01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떡볶이 프랜차이즈 브랜드 '할머니가래떡볶이'가 카카오톡이모티콘 선착순 무료 배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할머니가래떡볶이 관계자는 "가래떡떡볶이를 즐겨주시는 많은 매니아 분들과 소통 강화를 위해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이모티콘을 무료로 배포한다"면서, "카카오톡검색창에서‘할머니가래떡볶이’를 채널 추가하면 카카오톡 메시지를 통해 이모티콘을 자동으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이모티콘은 다운로드 시점부터 30일 간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무료 이모티콘 배포이벤트는 12월 1일 14시부터 선착순으로 2만 5천명에게 제공된다.

할머니가래떡볶이 카카오톡이모티콘 선착순 무료 배포 이벤트 실시
할머니가래떡볶이 카카오톡이모티콘 선착순 무료 배포 이벤트 실시

할머니가래떡볶이의 ‘할가떡은 항상 곁에 있어’는 친숙한 할머니 이미지를 통해 디자인 되었으며, 실생활에서 자주 쓰일 수 있도록 일반적인 표현들로 제작되었다.

또한 브랜드 장점인 통가래떡을유머러스하게 메시지로 담아 다양한 상황에서 널리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진다.

관계자는 "2020년 창업 이래로 첫 이모티콘 제작으로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비자들과 접점을 늘려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고객분들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할머니가래떡볶이는 최근 김영옥 배우와 전속모델 계약을 했으며, 모델의 댄스 챌린지, 음원 녹음 등 다채로운 모습의 전속모델을 볼 수 있을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