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부안 군민 천사 콘서트 8일 개최
2022 부안 군민 천사 콘서트 8일 개최
  • 황주원 기자
  • 승인 2022.12.02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NK엔터테인먼트 김종화 대표 선행 봉사에 앞장서 소속사 아티스트와 부안 군민들께 행복과 힐링 선물
사진제공 _ 투엔케이 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 _ 2NK엔터테인먼트

[잡포스트] 황주원 기자 =오는 8일 오후 3시 30분에 부안예술회관에서 부안군 자원봉사자를 위한 사랑의 천사 콘서트가 열린다.

부안 예총이 주최하고 2nk엔터테인먼트 주관으로 열리는 이번 콘서트는 부안 출신 개그맨 김종석 씨가 진행을 맡는다. 무대에는 가수 성진우 씨를 비롯해 박혜신, 방서희, 연예진, 레이디티, 김영남, 진현 등이 출연해 특별한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콘서트는 자원봉사자의 날을 맞아 부안군 자원봉사들을 격려하기 위해 특별히 마련돼 훈훈함이 더해진다. 다만 일반인은 공연 입장이 불가하다.

행사관계자는 “봉사자의 날을 맞아 계획됐기에 자원봉사만이 입장 가능한 점을 양해 바란다”고 부탁했다.

행사 진행자이자 부안군 홍보대사인 개그맨 김종석 씨는 “늘 한결같이 군민의 푸른 우산이 되어 준 자원봉사자들을 위해 만들어진 자원봉사자의 날 공연 진행을 맡게 돼 감사하다”며 “자원 봉사자들은 지금껏 타인에게 빛을 주기만 했지만 이날 만큼은 빛을 받기만 하는 날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어 “자원봉사자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격려하는 마음으로 콘서트를 준비했으니 마음껏 즐기다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콘서트가 끝난 후 부안군을 사랑하는 천사 가수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봉사자들을 위해 준비한 푸짐한 선물도 나눠 줄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