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아카데미 수강생 대상 창업경영세미나 진행
SBS아카데미 수강생 대상 창업경영세미나 진행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2.12.02 1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SBS아카데미 안양지역 캠퍼스(안양 캠퍼스, 범계 캠퍼스)가 오는 12월 6일 수강생을 대상으로 창업경영세미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창업경영세미나는 1부와 2부로 나뉘어 진행된다.

SBS미용학원의 창업경영세미나는 원내 수강생과 졸업생이라면 누구나 참석할 수 있으며 중앙대학교 창업경영대학원 창업학 박사 조경란 교수가 진행한다. 세미나에서는 온라인마케팅, 소상공인 경쟁력 강화, 기술컨설팅, 미용기술 멘토링, 매출증대를 위한 멘토링, 사업계획, 점포운영 등에 필요한 맞춤 멘토링 등 창업과 관련된 모든 분야에 관한 내용으로 진행된다.

SBS미용학원 담당자는 “이번 창업경영세미나를 통해 수강생들의 진로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 세미나는 헤어샵, 네일샵, 메이크업샵, 피부샵, 창업예정자까지 다양한 분야의 창업에 필요한 노하우를 제공하기 때문에 실제로 유의미한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한다. 안양 SBS미용학원은 앞으로도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이번 창업경영세미나와 같은 특별 프로그램을 수강생에게 제공하여, 한층 더 성장하고 프로다운 마인드를 가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SBS아카데미 안양지역 캠퍼스(안양 캠퍼스, 범계 캠퍼스)는 미용전문 교육기관으로 수강생에게 필요한 다양한 특강, 세미나 등의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으며, 메이크업, 네일아트, 피부미용, 헤어 국가자격증 과정 및 현장심화반, 스페셜학과 등 다양한 교육 커리큘럼을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