펌프, 모터, 감속기 전문기업 ㈜우리원테크, 빛그린 산업단지로 확장이전
펌프, 모터, 감속기 전문기업 ㈜우리원테크, 빛그린 산업단지로 확장이전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2.12.06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우리원테크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펌프, 모터, 감속기 전문기업 ㈜우리원테크(김찬욱 대표)가 지난 5월 6일 광주 하남산업단지에서 빛그린 산업단지로 확장 이전했다.

호남권 펌프, 모터, 감속기 전문업체 중 최다 품목의 재고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김찬욱 대표는 “다양한 브랜드와 협력관계를 맺고 있어 비교견적이 가능하고 보유하지 않은 재고까지도 빠른 수급 후 출고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우리원테크는 고효율 에너지 펌프 및 프리미엄 효율 에너지 모터 제품을 유통하는 전문기업이며, 펌프, 모터, 감속기 기술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다. 산업용/가정용/농업용 펌프와 모터는 물론이고 소방펌프, 배수펌프, 기계설비펌프 등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품목을 다룬다.

국내 3대 모터제조 업체로 알려진 하이젠모터, 펌프제조업체 두크의 정식 대리점 그리고 GS펌프 대리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제조사/협력사 기반의 전국 AS망을 구축해 사후관리에 대해 신속 대응이 가능하다.

고효율에너지 제품의 시장공급 확산에 기여해 국가전력 절감에 기여한다는 비전 아래 지난 2018년에 설립된 ㈜우리원테크는 매년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온 결과 올 한 해 매출액 55억원 달성을 앞두고 있다.

펌프, 모터, 감속기 분야에서 12년간 전 브랜드 제품을 취급하면서 인적네트워크와 영업망을 구축해온 김찬욱 대표는 “전 산업 영역에서 계속해서 증가하는 고효율 에너지 펌프, 모터 제품 수요에 대처하기 위해 정확한 납기와 합리적인 가격을 유지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산업 적재적소에 우수한 펌프, 모터를 공급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