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운데이, 파운드케이크 전문점 파운데이 서초본점 오픈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파운데이, 파운드케이크 전문점 파운데이 서초본점 오픈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2.12.05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파운드케이크 전문점인 파운데이가 12월 5일, 서초동에 그랜드 오픈했다.

파운데이는 가성비 높은 트렌디한 파운드케이크를 전문으로 판매하며 많은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광주광역시의 대표 디저트 카페다. HACCP 인증을 받은 본사 시설에서 디저트를 자체 제작하고 있으며, 저가형 하이브리드 카페를 표방하는 만큼 1,900원 아메리카노 등 가성비 좋은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다. 

최근 유명 연예인들이 출연하며 음식과 토크를 중심으로 진행되는 대형 유튜브에 소개된 이후, 파운데이의 파운드케이크를 찾는 고객들이 늘어남에 따라 이번 오픈을 준비하게 되었다.

브랜드 관계자는 파운데이 서초본점이 개방감 있는 통창문과 아늑하고 세련된 인테리어를 통해 SNS감성을 사로잡을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를 내비쳤다. 파운드케이크뿐만 아니라, 파운드와 환상의 궁합을 자랑하는 파운데이만의 자체제작 블랜딩 티 또한 많은 분들에게 오프라인 매장에서 가장 맛있는 상태로 선보이게 되어 감회가 남다르다고 밝혔다.

또한, “온라인스토어를 통해 보내주신 큰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오프라인 매장 오픈을 결심한 만큼 맛있고 품질 좋은 가성비의 파운드케이크를 지속적으로 제공해드리기 위해 모든 노력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서초그랑자이 및 강남역 부근에 위치한 파운데이 서초본점은 가성비 좋은 메뉴들로 인해 거주민뿐만 아니라 근처 직장인들의 꾸준한 방문이 예상된다.

오픈이벤트로는 12월 5일부터 8일까지 아메리카노를 1,000원에 판매하며, 8일~11일에는 파운드 3+1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