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킨스포츠, 실내자전거 ‘폴민 스마트 좌식바이크’ 출시
멜킨스포츠, 실내자전거 ‘폴민 스마트 좌식바이크’ 출시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2.12.05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 실내스포츠 용품 전문 브랜드 멜킨스포츠가 동급 최고 중량인 마그네틱 6kg 드럼에 블루투스가연동되는 내장 일체형 스마트센서를 더한 좌식 실내자전거 ‘폴민 스마트 좌식바이크’를 출시했다. 

멜킨스포츠 재활자전거 ‘폴민 스마트 좌식바이크’는 신장 139cm부터 190cm까지 사용 가능하며 허용하중은 120kg이다. 멜킨스포츠 관계자는 “드럼의 무게가 높아야 더욱 효과적인 운동이 가능하다. 동일 가격대의 실내 좌식바이크 평균 드럼 무게는 약 3kg이나 멜킨은 6kg 프리미엄급 드럼을 채택했다”고 전했다. 

멜킨스포츠 실내자전거 추천 제품인 ‘폴민 스마트 좌식바이크’는 내장 일체형 스마트센서가 탑재되어 있어 별도 센서 구매나 부착 필요없이 다양한 즈위프트 게임 APP을 다운로드한 뒤 연동하여 자전거 운동을 할 수 있다. 멜킨 ‘폴민 스마트 좌식바이크’는 내장 일체형 센서를 탑재하여 연결 속도는 약 3초 전후이며 운동 강도 레버를 돌리면 APP에서도 자동 반영되어 실제 라이딩과 동일하다. 

멜킨 재활자전거 ‘폴민 스마트 좌식바이크’는 운동 중 발이 걸리는 일이 없도록 세이프 레그 존을 확보해 두었으며 장시간 사용하더라도 허리, 상체에 힘이 들지 않도록 인체공학적으로 설계 및 디자인되었다. 또한 안장은 360mm, 프레임은 540mm의 와이드한 형태로 운동 시 편의성을 높였으며 차량 시트에 사용되는 고급 듀플렉스 레더를 사용하였다.

멜킨스포츠 관계자는 “멜킨 실내자전거 추천 제품인 폴민 스마트 좌식바이크는 거치대와 계기판을 모두 탑재하여 운동량 및 측정 정보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버튼 하나로 분당 페달 회전수, 운동거리, 심박수, 소모칼로리, 운동시간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소모된 칼로리에 따라 계기판에 아이콘이 나타나 운동 시 재미를 더한다”고 말했다. 

이어 “이동이 편리하도록 고급 PS 소재로 제작된 바퀴를 적용하였으며 집 인테리어 컨셉에 잘 어울릴 수 있도록 2가지 색상 라인업을 준비했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