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브로스컴퍼니, 연말연시 블로그 카페 SNS 바이럴 마케팅 할인 프로모션
㈜투브로스컴퍼니, 연말연시 블로그 카페 SNS 바이럴 마케팅 할인 프로모션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12.05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온라인 바이럴 마케팅 전문 기업 ㈜투브로스컴퍼니에서 연말연시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투브로스컴퍼니의 연말연시 할인 프로모션은 올 한 해 코로나로 인하여 피해를 입은 소상공인, 기업의 홍보 마케팅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마련되었다.

프로모션은 12월 1일부터 한달간 진행이 되며, ㈜투브로스컴퍼니에서 서비스하는 다양한 광고 마케팅 상품에 대해 고객사들은 10%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투브로스컴퍼니는 바이럴 마케팅 전문 실행사로 카페 전문 바이럴 광고와 커뮤니티 핫딜 홍보 및 네이버 블로그 관리 운영, 유명 SNS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 광고, 체험단 광고 등 다양한 온라인 광고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공격적이고 전문화된 바이럴 전략과 솔루션으로 마케팅 파급력을 높이며 크게 주목받고 있으며, 공공기관, 대기업, 중소기업, 소상공인 등 다방면의 광고주들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다.

㈜투브로스컴퍼니 관계자는 “스마트폰의 보급으로 언제 어디서나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게 된 현 상황에서 마케팅은 여타 온라인 광고 상품에 비해 광고 단가가 비교적 저렴하면서도 확실한 광고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투브로스컴퍼니는 고객사의 니즈에 맞게 컨설팅을 진행하고 체계적인 관리운영으로 고객들의 만족도를 충족시켜주고 있다. 시대의 흐름에 맞게 유행을 캐치하고 각종 매체들을 통해 발 빠른 마케팅 효과를 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