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브 스트레칭 마사지기’, 굿바이 2022 특별 할인 행사
‘라브 스트레칭 마사지기’, 굿바이 2022 특별 할인 행사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2.12.05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헬스 뷰티 케어 브랜드 라브가 굿바이 2022 연말 시즌 특별 할인 행사를 마련해 실시 중이라고 밝혔다.

라브의 이번 연말 특별 할인 행사는 기간 한정으로 오는 31일까지 한달만 진행되며, 해당 기간 동안 ‘라브 스트레칭 마사지기’를 할인가에 선보인다. 기간 한정 혜택으로 준비 물량이 조기 품절될 시 이벤트가 자동 종료된다.

할인 행사 제품은 라브 스트레칭 마사지기 본체에 컨트롤러 1개, 어댑터 1개를 더한 구성으로 정상가 대비 약 4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할인 혜택과 더불어 라브 카카오 채널 추가 시 1만원 쿠폰을 즉시 증정하며, 제품을 1개만 구매해도 배송비가 무료이다.

라브 스트레칭 마사지기는 눕기만 하면 자동으로 움직여 목부터 골반까지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 스트레칭 마사지기다. 기기 자체로 접어서 보관이 가능하고 휴대성이 높아 여행 시에도 사용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을 이용하면 신체 부위별로 스트레칭이 가능한데, 우선 고개가 좌우로 부드럽게 움직이도록 도와주어 편안한 목, 어깨 스트레칭 마사지가 가능하다.

또한 등, 허리 부위에 에어펌프가 부풀어 허리 근육의 수축과 이완을 도와주며, 골반을 좌우로 움직여 뒤틀린 밸런스를 바로잡을 수 있게 해준다. 이 외에도 집중모드를 이용하면 트위스트 자동모드, 릴랙스 자동모드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라브 관계자는 “라브 스트레칭 마사지기는 기기 헤드부분의 높이를 최대 18cm까지 사용자의 키에 맞게 조절할 수 있어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다”면서 “강약 조절(강/중/약)은 물론 타임 설정(10분/20분/30분)까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