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워치, 2022 대한민국 국가사회산업 공헌대상 수상
투데이워치, 2022 대한민국 국가사회산업 공헌대상 수상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2.12.05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투데이워치 추승민 대표
사진: 투데이워치 추승민 대표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 투데이워치(대표 추승민)가 11월 28일 개최된 ‘2022 대한민국 국가사회산업 공헌대상’에서 ‘명품 대여 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국가사회산업 공헌대상’은 각 분야에서 뛰어난 경쟁력으로 대한민국 국가와 사회 그리고 산업에 공헌한 인물‧기업‧기관‧브랜드 등을 발굴하여 국내외 널리 알리기 위해 제정됐다.
 
투데이워치는 시계를 비롯해 골프 라운딩의 거리측정 등 효과적인 기능 제공에도 구매를 망설였던 골프 워치까지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며 비교적 고가인 명품 브랜드 시계를 대여 서비스 품목으로 분류해 선보이고 있다.
  
최근 유명 브랜드의 제품 판매 서비스를 병행하며 전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대여 서비스를 확대 제공하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다고 설명했다. 

투데이워치에 따르면 명품 시계 대여 서비스는 고가의 내부 부품 바꿔치기 등 도난의 우려가 있어 전문성이 없으면 쉽게 접근하기 어려운 사업 영역으로 모든 대여 제품의 스냅백 케이스에는 오픈시 식별되는 특수 페인팅 처리를 통해 전문 검수팀이 출고와 회수 및 세척 서비스를 병행하여 세밀하게 관리된다.
 
투데이워치 추승민 대표는 명품 대여는 자신을 과시하기 위한 허영심이 아니라 2030 세대들의 스마트하고 핫한 패션 아이콘으로 새로운 문화로 자리매김하는 추세”라며, “생애에서 가장 중요한 행사 등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특별한 날과 드라마 촬영 소품이나 의류 브랜드 화보 촬영 등 기업의 렌트 수요에 대한 문의도 늘고 있어 다양한 고객 니즈에 대응하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