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겹살 프랜차이즈 '따띠삼겹' 이름처럼 따뜻한 연말 기부활동 진행
삼겹살 프랜차이즈 '따띠삼겹' 이름처럼 따뜻한 연말 기부활동 진행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2.12.05 1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맹점주 이름으로 취약계층 및 자취 대학생 대상 약 5,000만원 상당 비빔면 상품 기부
사진제공 = 따띠 주식회사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따띠 주식회사(대표이사 한득현)의 삼겹살 테이크아웃&배달 브랜드 ‘따띠삼겹’이 연말을 맞아 실직자 및 기초수급자 등 취약계층과 자취 대학생들을 위해 약 5,000만원 상당의 전용 비빔면 상품을 따띠삼겹 가맹점주들의 이름으로 기부했다고 밝혔다.

따띠삼겹은 집에서 직접 삼겹살을 굽지 않고도 간편하게 먹을 수 있게끔, 매장에서 구워 포장 또는 배달 형태로 제공하는 브랜드로 올해 7월, 대기업 농심과 콜라보를 진행하여 ‘삼겹살 + 비빔면’ 메뉴를 출시, 많은 사랑을 받은 사례가 있다.

인천 계양구 지역을 거점으로 지역공동체, 지역 취약계층 대상 지원활동을 하는 ‘인천 내일을 여는 집’을 통해 따띠삼겹 비빔면 상품 50,000개를 전국의 실직자, 노숙자, 기초수급자 등 취약계층에 전달했으며, 서울특별시 강서구 화곡동 지역 취약계층 및 기초수급자를 대상으로도 비빔면 상품 10,000개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 = 따띠 주식회사

따띠삼겹은 취약계층과 기초수급자를 대상으로 기부활동을 진행 할 뿐만 아니라, 서울대학교, 동덕여자대학교, 덕성여자대학교, 상명대학교, 명지대학교 등 자취를 하는 대학생들에게 비빔면 상품 약 20,000개를 후원하기도 했다.

따띠삼겹 한득현 대표는  “따띠라는 이름은 ‘따뜻하게’ 라는 뜻으로, 본사와 가맹점주, 고객들이 모두 만족할 수 있는 따뜻한 브랜드를 추구한다.” 며, “단순히 회사 규모가 크거나 금전적 여유가 있어서 기부하는 것이 아닌,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기부활동을 이어갈 것이며, 따띠삼겹을 존재하게 하는 가맹점주분들의 이름으로 기부를 진행한 것도 그런 이유.” 라고 의견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