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티빙 오리지널 ‘술도녀2’ 론칭 기념 이벤트 진행
KT, 티빙 오리지널 ‘술도녀2’ 론칭 기념 이벤트 진행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2.12.06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KT)
(사진제공/KT)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KT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술꾼도시여자들2' 공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술도녀2'는 하루 끝의 술 한잔이 인생의 신념인 세 여자의 일상을 그린 드라마로, 지난해 티빙에서 역대 가장 많은 유료가입을 이끌어낸 콘텐츠다. 이 드라마는 오는 9일 시즌2로 돌아온다.

KT가 진행하는 술도녀2 방영 이벤트는 티빙·지니 초이스 요금제 가입 후 티빙 계정이 활성화된 고객 중 1500명을 선정해 ‘Y 아티스트 프로젝트’로 제작된 한정판 굿즈를 제공하는 행사다. Y박스에서 이달 18일까지 Y박스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 받는다.

Y 아티스트프로젝트는 KT 20대 전용 브랜드 ‘와이'의 컬쳐 프로젝트로 Y의 슬로건 ‘있는 그대로 빛나는 Y’의 취지에 맞게 자신의 분야에서 열심히 활동하는 신진 아티스트를 발굴해 ‘Y 아티스트’로 선정하고 함께 제작물을 출시하는 활동이다.

구강본 KT 커스토머사업본부장은 “티빙과 합병 이슈 시점에 맞춰 티빙의 연말 기대 콘텐츠인 술도녀2와 크리스마스 연계 재미있는 Y아티스트프로젝트를 준비했다”며 “KT는 제휴 요금제 등 여러 요소와 20대 전용 브랜드 Y를 접목해 아티스트들이 있는 그대로 빛날 수 있도록 많은 다양한 프로그램은 준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