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아코르 플러스’ 할인 프로모션 진행
우리카드, ‘아코르 플러스’ 할인 프로모션 진행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2.12.06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우리카드)
(사진제공/우리카드)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우리카드는 세계적인 프리미엄 호텔 그룹 아코르 호텔과 ‘아코르 플러스’ 48%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6일 밝혔다.

이 이벤트는 다음해 11월 29일까지 ‘다이너스 클럽 포인트’, ‘다이너스 클럽 마일리지’ 고객 대상으로 진행된다. 해당 카드로 ‘아코르 플러스(Accor Plus)’멤버십을 구매하면 정상가 395달러에서 190달러 할인된 205달러에 이용 가능하다.

아코르 호텔은 소피텔, 페어몬트, 반얀트리 등 아시아·태평양 지역 20개국에 약 1천개, 국내에 약 30개 호텔을 보유하고 있다. ‘아코르 플러스’멤버십 회원은 아태 지역 아코르 계열 프리미엄 호텔의 숙박, 다이닝 서비스를 합리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 ▲호텔 무료 숙박(연 2박) ▲레스토랑 최대 50% 할인 ▲객실 예약 10% 할인 ▲우선 체크인 및 레이트 체크아웃 ▲웰컴드링크 등을 받을 수 있다.

이달 말까지 풍성한 경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다이너스 클럽 카드 2종으로 이 멤버십을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1박 숙박권(1명) ▲멤버십 구매금액 205달러 캐시백(5명) ▲다이너스 텀블러 및 여행 세트(20명)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1만원(50명)을 받을 수 있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국내에서 접하기 어려웠던 프리미엄 호텔 멤버십을 판매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멤버십과 함께 다이너스 클럽만의 럭셔리 혜택을 큰 할인폭으로 이용하실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