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위험한 약속’ 배우 이효나, 그녀의 눈부신 미모 화제
KBS ‘위험한 약속’ 배우 이효나, 그녀의 눈부신 미모 화제
  • 정아름 기자
  • 승인 2020.07.28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웰스엔터테인먼트/오피피엘
사진제공= 배우 '이효나' 웰스엔터테인먼트/오피피엘

[잡포스트] KBS 드라마 ‘위험한 약속’이 자체 최고 시청률 16.4%에 육박하며 인기 순항을 이어가는 가운데, 신인 배우 답지 않은 연기력으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극 중 최준경 역 이효나의 빛나는 외모가 주목받고 있다.

최근 드라마 속에서 이효나가 착용한 목걸이, 가방, 원피스 등의 패션 아이템과 청순한 외모 그리고 맑고 투명한 피부까지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극 중 하루가 멀다 하고 사고를 치지만 열정은 넘치는 패션 디자인팀 직원으로 분한 그녀는 자신의 역할에 걸맞은 트렌디한 감각과 꾸준히 자기 관리하는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큰 키에 작은 얼굴, 백옥처럼 빛나는 피부를 가진 이효나처럼 티 없이 맑은 피부를 갖고자 하는 열망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드라마 스케쥴을 소화하면서도 늘 생기 있는 피부를 유지하는 연예인들의 피부 관리 비결은 대중들의 궁금증을 유발한다.

한편 이효나의 빛나는 외모는 그냥 만들어진 것이 아니다. 자신의 외모를 가꾸기 위해 꾸준한 노력과 관리가 병행되었는데, 이효나는 프리미엄 에스테틱 전문 브랜드 ‘결이고은’을 선택했다.

‘결이고은’ 은 10년 이상 경력의 전문가들이 고객들에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하고자 설립한 브랜드로 1:1 맞춤형 관리를 통해 전신관리, 얼굴관리, 예비 신혼부부 웨딩관리, 산모 산후관리 등 생애주기 이슈에 적합한 토탈 케어 관리 프로그램들을 세부적으로 나눠 운영하고 있다. 올해 스킨케어 솔루션을 론칭하며 더욱 세분화된 피부관리를 가능케 하여 구체적인 피부 고민을 종합적으로 해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효나는 "결이고은 에스테틱에서 꾸준히 얼굴 관리를 받고 있는데, 얼굴이 환해지고 건조한 피부가 항상 촉촉해져서 화장도 잘 받아요" 라며 “특히 오랜 경력의 테라피스트의 경험과 노하우로 저에게 맞는 관리를 받을 수 있어서 좋아요” 라고 말했다.

결이고은 에스테틱은 오는 7월 27일 19번째 지점인 ‘송도점’을 오픈하며, 인천 지역에도 테라피스트들의 숙련된 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정아름 기자 thtlskfk@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