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감, ‘이감으로 기출, 독서’ 선보여 “기출 문제집 시장 공략한다”
이감, ‘이감으로 기출, 독서’ 선보여 “기출 문제집 시장 공략한다”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2.12.07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이감국어교육연구소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모의고사 시장을 선도중인 입시 국어 교육 콘텐츠 기업 ‘이감국어교육연구소(이하 이감)’가 수년간의 평가원 기출 분석과 출제 경험을 토대로 평가원 기출 공부 노하우를 담은 ‘이감으로 기출, 독서(이기독)’를 출간, 시장 공략에 나선다.

이감 관계자는 이미 수많은 기출 문제집이 있지만 국어 평가원 기출 문제집의 중요성을 생각해 볼 때 이를 제대로 가이드 해 줄 기출 문제집이 필요했다며, ‘이감으로 기출’이 기출 문제집 시장의 뉴 노멀이 될 것이라는 자신감을 표했다.

이번에 출간된 ‘이감으로 기출, 독서(이기독)’는 익숙한 기출을 무심코 넘기지 말고, 자세하게 뜯어서 분석해볼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기획됐다. 실제 문제풀이를 하는 동안의 사고 과정을 담은 실전적 해설을 담았다.

또한 익숙함으로 풀기 쉬운 기출문제를 제대로 자신의 실력으로 푼 것이 맞는지 점검할 수 있도록 ‘OX 지문 탐색’과 ‘이감 신규 출제 플러스 문항’을 추가했다. 수험생이 기억에만 의존해 정답을 맞추지 않고 자신을 제대로 판단할 수 있게 한 것이다.

이감으로 기출을 먼저 접해본 김*석 학생은 “현 수능 기조에서는 ‘추론’이 강조되어, 글의 중심 내용으로 구성된 이감의 신규 플러스 문제는 글을 제대로 이해했는지 확인해주는 최고의 수단이다.”라며, “이감으로 기출은 기출에 대한 ‘날’을 다듬는데 좋다.”라고 말했다.

또 다른 학습자 이*영 학생은 “평가원에서 내놓은 지문으로 이 정도까지 문제를 어렵게 만들 수 있구나 싶어 모래주머니 효과도 느낄 수 있었다. 특히 기출 회독을 여러 번 해본 수험생에게 이 책을 추천한다. 신규 문항과 ox퀴즈를 풀어보면 지금까지 내가 했던 기출 분석이 완벽하지 않았다는 걸 느낄 수 있을 것이다”라고 밝혔다.

또한 김*태 학생은 “기출에 관한 내용이 나오면 항상 ‘이감으로 기출’을 참고했다. 9월 모의고사 100점, 2023 수능 1등급을 이루는데 실전력을 길러준 이감 모의고사와 기출에 대한 감을 잃지 않게 도와준 ‘이감으로 기출’이 도움이 많이 된 것 같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감으로 기출’은 YES24, 교보문고, 알라딘, 메가스터디 온라인 서점과 메가스터디, 대성마이맥, 이투스 인강사이트, 그리고 자사몰인 이감하이에서 만날 수 있다. 연중 할인이 없는 이감에서 두 달 간 출간 기념으로 10% 할인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