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학재수학원 잇올 스파르타 ‘2023 잇올 윈터스쿨’ 모집
독학재수학원 잇올 스파르타 ‘2023 잇올 윈터스쿨’ 모집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12.07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에듀테크 전문기업 잇올그룹의 독학재수학원 잇올 스파르타에서는 초격차 6대관리 하에 자기 주도 학습 능력을 기르고, 단기간 몰입하는 습관을 길러 겨울방학 동안 성적 향상을 목표로 하는 예비 고1에서 고3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2023 잇올 윈터스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11월 21일 개강한 Pre 윈터스쿨은 매주 학년별로 국어, 수학, 영어 데일리 테스트를 제공해 교과 선생님과 대면 상담을 통해 피드백을 받을 수 있으며, 온라인 상담/질의응답 게시판을 통해 신속하게 질문을 해결할 수 있다.

또한, 12월 26일(월) 개강하는 정규 윈터스쿨은 데일리 테스트와 온/오프라인 상담, 질의응답이 제공되며, 성적과 학습 상황에 맞춰 목표대학에 맞는 학습 코칭 상담이 진행된다. 합격전략 연구소 잇올 랩에서는 2024학년도 수능을 준비하기 위한 입시전략 라이브 콘서트를 개최하고, 잇올 랩 전국 입시센터 소장들의 상시 입시상담도 진행한다.

이번에 모집하는 2023 잇올 윈터스쿨은 ‘잇올 초격차 6대관리’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잇올 만의 격이 다른 초격차 6대관리(△프리미엄 시설관리 △환경소독 전문가 그룹, 올클 △스파르타 생활관리 △합격전략 연구소, 잇올 랩 △빅데이터 학습/입시관리 △드림 서포트 잇올 장학)는 단순히 강의 교재 콘텐츠, 학습장소 제공만 하는 것이 아닌 성적 향상과 합격을 위한 융합형 초개인화 관리시스템을 지향하고 있다.

잇올 관계자는 “잇올은 격이 다른 초격차 6대관리를 통해 겨울방학 동안 재원생들에게 1:1개별 맞춤식 학습 관리, 콘텐츠관리, 입시관리를 통해 효율적인 학습법을 체득하게 하여 내신 성적 및 모의고사 등급 향상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고, 이와 함께 최적화된 합격 로드맵을 구축하여 제공하겠다.”라고 전했다.

또한, 현재 “윈터스쿨에 대한 문의가 많아 서울, 경기, 인천, 대구, 부산 지역 일부 센터는 좌석 마감이 되어 대기 예약을 받고 있으며, 다른 센터들도 조기 마감이 예상되므로 등록을 희망하는 학생과 학부모들의 빠른 등록이 요구된다.”라고 관계자는 밝혔다

한편, 독학재수학원 잇올 스파르타에서는 ‘2023 잇올 윈터스쿨’과 더불어 ‘2024학년도 잇올 재수조기선발반’을 모집하고 있다. 해당 모집은 잇올 홈페이지를 통해 입학 예약을 진행하고 있으며, 11월 21일(월)부터 현장 방문 결제 및 입학이 가능하다. 잇올 재수조기선발반 등록 이벤트로 ▲동반 할인 10% ▲환승&어게인 할인 10% ▲원패스 할인 5% 등 최대 할인율 25%의 다양한 수강료 지원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