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빛맥주, 가맹점 공급물품 최적화를 위한 획기적인 물류시스템 도입
별빛맥주, 가맹점 공급물품 최적화를 위한 획기적인 물류시스템 도입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12.07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별빛맥주’에서 가맹점에 대하여 공급되는 물품에 대한 경쟁력을 극대화하기 위하여 획기적인 물류시스템을 도입하여 진행한다고 밝혔다.

별빛맥주는 젊은 층과 중장년층이 호불호 없이 즐기는 다양한 주류와 50여가지의 메뉴를 가지고 구비하고 있고 저온 숙성된 얼음맥주와 함께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이다.

별빛맥주는 가맹점에 공급하는 물품들에 대한 소싱에서부터 정기적, 비정기적 시장조사 시스템을 갖추고 전반적인 물품에 대하여 적정가에 대한 등락폭을 조사하여 업체와의 물품공급에 대한 반영을 진행한다. 또한, 동일 퀄리티와 중량에 따른 비교표를 통해 최적가를 산출하는 방식으로 접근한다.

별빛맥주 관계자는 “이러한 공급물품에 대한 철저한 시장조사와 비교시스템을 통해 최적의 물품을 최저가로 구매 유통하여 가맹점의 마진율을 극대화하는 데 노력하고 있다”며 ”가맹점주들도 본사에서 공급되는 물품에 대한 신뢰를 가지고 있어 가맹점 운영에 많은 도움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별빛맥주는 단순히 물류공급과 관련한 체계적인 시스템의 접근뿐만 아니라 매장운영관리에 대한 부분도 전담 수퍼바이저시스템과 매장관리기준에 의한 체계적인 관리시스템을 통하여 안정적이고 지속적인 관리를 계속하고 있다.

별빛맥주 관계자는 “별빛맥주의 가맹점주들은 본사의 이러한 관리시스템에 대한 신뢰를 가지고, 매장의 운영에만 집중하고 전념하여 안정적인 운영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관리하고 있는 것이 별빛맥주의 창업만족 시스템이다”고 설명했다.

이어 “최근 별빛맥주만의 시그니처 하이볼 3종과 겨울메뉴 3종을 출시하여 사계절 즐기는 감성술집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월드컵특수와 함께 더욱 많은 고객들이 함께 하고 응원하면서 대한민국 대표술집이라는 자부심을 가지고 고객들에게 최대한의 만족을 주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