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아이스크림홈런 롯데카드’ 출시
롯데카드, ‘아이스크림홈런 롯데카드’ 출시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2.12.07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롯데카드)
(사진제공/롯데카드)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롯데카드가 에듀테크 기업 아이스크림에듀와 손잡고 ‘아이스크림홈런 롯데카드’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 카드는 아이스크림에듀의 초중등 스마트러닝 브랜드 '아이스크림홈런' 학습비를 할인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 카드로 아이스크림홈런 학습비를 자동 납부하면, 지난달 이용실적에 따라 최대 1만6000원까지 할인해준다.

연회비는 2만원(국내 전용·해외 겸용)이며, 카드 신청은 롯데카드와 아이스크림홈런 앱과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롯데카드는 오는 31일까지 이벤트에 응모하고 다음해 1월 31일까지 아이스크림홈런 롯데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10만원을 캐시백 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에 자동 납부를 신청한 고객은 지난달 이용 금액에 따라 최대 1만8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추가 할인 혜택은 아이스크림홈런 가입상품 약정기간 내 최대 24개월까지 제공된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코로나19 이후 비대면 학습의 문턱이 낮아짐에 따라 자기주도 학습과 개인 맞춤 교육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졌다”며 “체계적인 학습 분석과 다양한 콘텐츠 등으로 에듀테크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아이스크림홈런의 학습비 할인 혜택을 통해 교육비 부담을 덜어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