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꼬치 프랜차이즈 ‘청춘닭꼬치’ 창업설명회 개최
닭꼬치 프랜차이즈 ‘청춘닭꼬치’ 창업설명회 개최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2.12.07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닭꼬치 전문 외식프랜차이즈 ‘청춘닭꼬치’가 12월 13일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청춘닭꼬치는 신규 창업과 업종 변경을 희망하는 모든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논현직영점에서 약 2시간 가량 창업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현재 청춘닭꼬치는 업종변경을 하는 예비창업자에게 가맹비를 면제하고 있으며, 주점형 홀 타입의 매장으로 오픈을 하는 예비창업자에겐 가맹비 50% 면제와 본사 마케팅 비용을 지원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 외 창업설명회 당일 참석자에 한하여 별도의 프로모션까지 제공할 계획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청춘닭꼬치는 쉽고 빠른 조리 레시피와 포장배달에 특화된 패키지를 개발하여 닭꼬치 배달 업종에서 선두주자로 나아가는 브랜드로 코로나가 극심한 2020년도부터 매해 가맹점이 2배씩 늘어나며 성장하고 있다. 코로나가 주춤해지고 있는 시기에 맞춰 포차형 스타일의 홀 매장 컨셉 또한 개발하여 가맹모집을 하고 있으며, 홀과 배달 판매 모두 가져갈 수 있게 하여 많은 예비창업자의 문의 및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청춘닭꼬치는 그동안 수도권 지역을 중심으로 가맹사업을 진행해왔으며, 브랜드의 경쟁력 확보와 프랜차이즈 본사 시스템이 안정화되면서 22년 하반기 지방 상권 출점과 아울러 전국구 프랜차이즈로써 성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