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린토피아 뉴웰시티점, 블랙라벨 신세경 모델 발탁 기념 ‘할인이벤트 진행’
크린토피아 뉴웰시티점, 블랙라벨 신세경 모델 발탁 기념 ‘할인이벤트 진행’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2.12.07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부산만덕세탁소 크린토피아에서 블랙라벨 신세경 모델 발탁 기념으로 할인이벤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수요일과 토요일에는 이불 세탁 30% 할인을, 수요일 크리닝데이에는 7%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크린토피아에서는 20년 이상의 세탁소 전문가가 직접 케어 서비스해, 옷감의 상태를 정확히 파악해 수준급으로 세탁 및 관리해 준다. 또한, 최신 세탁 및 건조기기가 설치돼 있으며, 내외부 24시간 소독으로 청결함을 자랑한다. 더하여 부산 세탁소 크린토피아 코인워시 부산만덕뉴웰시티점에서는, 일인가구와 대가족을 겨냥한 수거 및 배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외에도 ‘세탁기와 건조기 일체용 최신기기 보유, 특대형 대용량 세탁기 및 건조기 구비, 합리적인 요금, 30분 쾌속 건조, 매일 세탁기 및 건조기 소독 세척’ 등이 금정산이편한 금정산세탁소 코인워시 크린토피아의 장점이다. 

크린토피아 관계자는 “근처에 마트가 있어 코인워시를 이용한 후 장을 보러 가는 손님도 있고, 쾌속 건조로 책을 보며 매장 내에서 기다리는 손님도 있다. 또는 세탁편의점에 정장, 털옷, 운동화, 신발 등 전문 케어가 필요한 품목을 맡긴 후, 원하는 시간대에 찾아가는 고객도 많다”고 전했다.

이어 한 단골손님은 “셀프빨래방은 24시간이라 소량 빨래는 자유롭게 드나들며 세탁하고 있고, 세탁하기 어려운 정장류는 세탁편의점에 맡긴다”며, “확실히 전문가분이 세탁해 주셔서 관리받고 나면 옷이 새 옷이 되는 것 같아 정말 만족스럽다”고 평했다.

한편, 크린토피아가 창립 30주년을 맞아 ‘블랙라벨’ 서비스를 도입했다. 크린토피아 블랙라벨은 명품 제품의 세탁, 염색, 가방 수선까지 제공하는 서비스로, 금번 모델로 배우 신세경이 발탁돼 신규 캠페인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