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이즘, KFA 콜라보 팝업스토어 및 프레임 출시…’월드컵 열기 더해’
포토이즘, KFA 콜라보 팝업스토어 및 프레임 출시…’월드컵 열기 더해’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2.12.07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국내 셀프스튜디오 포토이즘이 카타르 월드컵을 맞이하여 대한축구협회와 손을 잡았다. 이달 11일 카타르 월드컵을 앞둔 국가대표팀의 마지막 평가전이 열린 화성종합경기타운 주경기장에 포토 팝업부스를 시작으로 포토이즘박스 및 컬러드 전 지점에서 촬영 가능한 KFA 대한민국 축구국가대표팀 선수 프레임을 출시했다고 전했다. 

화성종합경기타운 주경기장에서 진행된 포토이즘 포토 팝업부스는 오픈과 동시에 대한민국을 응원하기 위해 모인 많은 축구 팬들의 관심을 이끌었다. 포토이즘 포토부스에 방문한 축구 팬들은 유니폼과 응원타올, 머리띠 등 다양한 소품을 활용해 촬영했다. 

또, 포토이즘은 지난 21일 KFA 콜라보 프레임 3종과 KFA 축가국가대표팀 선수 프레임 7종을 출시했다.

특히, 이번 2022 카타르 월드컵 최종 엔트리 26명과 예비 선수 명단에 오른 오현규 선수, 벤투 감독 등 축구 국가대표팀 선수들과 함께 촬영하는 듯한 색다른 컨텐츠인 플레이어 프레임은 많은 축구 팬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 외에 KFA 공식 MD 상품(KFA 국가대표팀 사인볼, 대한민국 2022/23 스타디움 홈 저지, 어웨이 저지 등)으로 구성된 경품을 증정하는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는 등 다양한 즐길 거리로 축구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포토이즘 관계자는 “포토이즘의 컨텐츠를 활용해 월드컵 응원 열기를 더할 수 있어서 의미 있었고 영광이었다”며 “월드컵에서의 선전을 바라는 국민들의 뜨거운 염원이 좋은 결과로 이루어진 것 같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