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부터 동계골프캠프 전지훈련 진행하는 김형근골프스쿨
겨울부터 동계골프캠프 전지훈련 진행하는 김형근골프스쿨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12.08 0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김형근골프스쿨이 22년 12월부터 내년 2월까지 방콕CC에서 동계전지훈련을 현재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다년간 꾸준하게 국내외 캠프를 진행해 오고 있는 김형근골프스쿨은 타브랜드와 차별화된 방식으로 골프를 처음 접하는 초심자부터 골프 중급자까지 다양한 초보 골퍼들에게 인정받는 업체로 성장하고 있는 업체다.

이번 태국 동계골프전지훈련의 차별화 된 부분은 정해진 기간이 아닌, 원하는 날짜와 기간을 자유롭게 신청할 수 있다는 부분이다.

오전 18홀 밀착필드레슨, 오후 드라이빙레인지샷부터 모든 숏게임 레슨이 진행되며, 오전과 오후에 진행되는 모든 일정은 담당 프로와 떨어지는 시간 없이 함께 진행된다.

또한, 태국의 명문클럽이라 불리우는 방콕GC에서 진행하며, 1인 1캐디, 1인 1카트 의무이다. 카트 또한 페어웨이 진입이 가능하여 보다 수월한 레슨이 가능하다.

동계골프전지훈련 캠프를 총괄하고 있는 KPGA 정회원 이제훈 프로는 "타사 프로그램을 비방할 생각은 없다. 하지만 하늘길이 열리기 시작하며 너무하다 싶을 정도로 교묘하게 불포함 부분을 보이지 않게 표기하고, 국내도 아닌 해외까지 오신 고객분들을 우롱하는 프로그램을 하는 업체가 적지 않다"고 말하며, "김형근골프스쿨은 2018년부터 정상급 모객율을 기록하고 있는 만큼 진실된 레슨으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전지훈련캠프를 희망하는 이들이라면 해외까지 나가 레슨을 받는 만큼 보다 꼼꼼하게 잘 살펴보길 권장한다"고 당부했다.

한편, 제10회 김형근골프스쿨 동계골프캠프는 카카오채널 또는 캠프사업부로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