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바이옴코리아, 엑소리젠 신규 회원들을 위한 Biz-seminar 진행
엑소바이옴코리아, 엑소리젠 신규 회원들을 위한 Biz-seminar 진행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2.12.08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엑소바이옴코리아 Biz-seminar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엑소바이옴코리아가 지난 12월 6일, 부산 해운대 센텀호텔에서 엑소리젠 신규 회원을 초대해 Biz-seminar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열린 비즈 세미나는 엑소리젠 신규 회원들을 초대하여 엑소바이옴코리아의 방향성과 사업 비전 소개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는 메이크업 전문가의 트렌드 강의와 엑소리젠 제품을 활용한 메이크업 코칭 및 시연을 선보이는 시간을 가졌다.

엑소바이옴코리아의 비즈 세미나는 부산 해운대 센텀호텔을 시작으로 오는 12월 22일 수원 컨벤션센터에서 추가적으로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며, 세미나는 사전 참여 신청자에 한하여 참석 가능하다.

엑소바이옴코리아 관계자는 “비즈 세미나는 엑소바이옴만이 가지고 있는 경쟁력과 가치를 함께 공유할 신규 회원들에게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한 시간이 될 것”이라면서 “이후 진행되는 세미나 일정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엑소바이옴코리아는 최근 퍼스널 이너뷰티 브랜드 헬시엑소를 런칭하고 천연 식욕억제제 시서스와 비타민 B군을 핵심성분으로 한 엑소슬림 제품을 선보였다. 론칭 기념 프로모션으로 엑소힐 퍼퓸바디라인 제품을 증정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