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상회 장흥점, 브랜드 누진다초점렌즈 개인맞춤형 할인
안경상회 장흥점, 브랜드 누진다초점렌즈 개인맞춤형 할인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2.12.09 1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안경점체인 안경상회 전남장흥점이 주요 유명 브랜드의 다양한 노안교정용 개인맞춤형 누진다초점렌즈 제품을 취급하고 있다.

누진다초점렌즈는 안경 렌즈에 점진적인 도수 배열을 해 가까운 곳과 먼 곳을 모두 선명하게 볼 수 있도록 설계된 노안 교정용 렌즈이다. 시야범위의 차이와 사용자 특성에 따른 차이가 있어 개인 맞춤 제작제품을 사용해야 한다.

안경상회에서 만나볼 수 있는 "개인맞춤형" 누진다초점렌즈 브랜드는 프로맥스, 이지아이, 아시오 등이며, 각기 다른 특징을 보여준다. 프로맥스는 다양한 누진대 선택지를 가지고 있으며, 가장 넓은 시야를 커버할 수 있다. 

이지아이는 중간 시야를 가진 누진다초점렌즈로 편한 적응이 가능하다. 아시오는 상대적으로 좁은 시야 각이지만 실내외의 다양한 환경에서 사용 가능해 스마트기기를 많이 사용하는 고객에게서 만족도가 높다.

안경상회의 누진다초점렌즈 제품은 인체공학적인 안경 렌즈 설계 방식을 적용해 정확한 계측 하에 안위 이상과 폭주력에 문제가 없는지 확인해 개인맞춤형으로 제작된다. 시중의 저가형 외면 누진과는 다르게 주변부 울렁거림, 좁은 시야 범위, 왜곡현상 등의 부작용이 없고 적응기간 역시 짧다. 

전남장흥점은 특히 고령대 고객에게 인기가 많은 매장이다. 오랜 노하우를 가진 안경사가 정확한 검진과 상담을 통해 고객맞춤 안경을 제작하기 때문에 만족도가 높다. 또한, 이전 오픈하여 매장이 깔끔하고 넓어 안경을 둘러보기에 좋다.

안경상회 관계자는 “누진다초점렌즈는 무조건 비싼 제품이나, 지나치게 저렴한 제품을 사는 것은 좋지 않다”면서 “가격에 기준을 두기보다는 눈에 딱 맞는 편안한 맞춤 제작 렌즈를 판매하는 곳에서 장만해야 부작용 없이 오래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안경상회는 기획, 디자인, 제조, 유통 전부 관리하는 SPA 안경브랜드이며, 공장에서 매장으로 바로 직행하는 직거래시스템을 도입했다. 중간 유통마진 없애고 가격 할인 정찰제를 운영해 저렴한 가격에 고품질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