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밥 프랜차이즈 만타스시31, 제일창업박람회 IN 광주 참가
초밥 프랜차이즈 만타스시31, 제일창업박람회 IN 광주 참가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2.12.09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주)H&D푸드에서 운영하는 프리미엄 초밥 브랜드 만타스시31이 2022년 제일창업박람회 IN 광주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제일창업박람회 IN 광주는 서울을 비롯하여 전국 여러 지역에서 개최되는 유일한 창업전문 박람회로 지역별 강점을 가지고 있는 창업 브랜드를 지역별로 색다르게 만나볼 수 있는 박람회이다. 

만타스시31은 이번 창업박람회를 통해 예비 창업점주들에게 다양한 메뉴를 소개하고, 홀 운영외에도 배달과 포장이 복합적으로 가능한 초밥 브랜드의 노하우를 전달하면서 만타스시31만의 안정성과 수익성, 축적된 프리미엄 노하우도 공개할 예정이다. 

만타스시 31 관계자는 "맛과 서비스는 기본이고, 내년 상반기 군함, 불초밥, 만타스시31 20P등 신메뉴 출시예정으로 지속적인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메뉴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올해까지 총 가맹점 160호점을 목표로 달려가고 있다. 지속적인 투자로 예비 점주님들의 성공적인 창업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한편 프리미엄 초밥 브랜드 만타스시31은 초밥을 만들어주는 기계와 국내 최초 특허 받은 초밥케이스가 있어 인건비 절감을 통한 비용을 식재료에 투자해 최상급의 식재료를 활용한 음식을 제공해 소비자들의 입맛을 제대로 사로잡았다는 평을 받고 있는 초밥 배달 프렌차이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