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빌리버리 크리에이터 어워즈 성황리에 마무리
제1회 빌리버리 크리에이터 어워즈 성황리에 마무리
  • 조정인 기자
  • 승인 2022.12.13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빌리버리 이충현 본부장, 인천지역에 선한 영향력을 주는 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해..
이강구 시의원 참석해 자리를 빛내.
사진출처 = 잡포스트
사진출처 = 잡포스트

[잡포스트] 조정인 기자 = 빌리버리가 대한민국 크리에이터들의 축제 '2022 제1회 빌리버리 크리에이터 어워즈'를 4일 인천 송도 컨벤시아에서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행사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60여명의 연예인, 셀럽, 인플루언서들이 활동한 각 분야에 시상을 하는 자리로 마련되었다.

이에 행사를 총괄 진행한 빌리버리 이충현 본부장은 "지난 3개월동안 이 행사를 준비하면서 힘든부분도 많았지만 주최사인 인천시와 주관사인 인천테크노파크(인천TP)와 OBS 경인TV와의 많은 도움과 협력으로 인하여 대규모의 행사로 잘 끝낸 것에 대해 매우 만족하며, 앞으로도 저희 빌리버리가 인천지역의 선한영항력을 줄수 있는 기업이 될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밝혔다. 

한편 빌리버리는 12월 3일과 4일 열린 크리에이터 축제 '인천 국제1인 미디어 페스티벌'의 부대행사로 3일은 '베스트 쇼호스트 선발대회'와 4일은 '2022 제1회 빌리버리 크리에이터 어워즈' 단독 진행했으며, 또한 파트너사로 참여해 양일간 부스운영과 각종 행사 진행을 같이했으며, 인천 유정복 시장과 시상은 이강구 시의원이 참여해 자리를 빛내주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