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출판, 2019년 상반기 신입 인턴사원 채용
동아출판, 2019년 상반기 신입 인턴사원 채용
  • 홍승표 기자
  • 승인 2019.02.11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채용] 홍승표 기자 = 동아출판이 2019년 상반기 신입 인턴사원을 채용한다.

채용부문은 경영지원, 영업/영업지원, 마케팅/웹기획, 웹디자인, 편집 등 5개 부문이다.

구체적으로 경영지원 부문에서는 인사분야, 영업/영업지원 부문에서는 총판영업‧학원영업‧영업지원 등 3개 분야, 마케팅/웹기획 부문에서는 마케팅‧웹기획‧디지털콘텐츠 기획 등 3개분야, 편집부문은 일반사회‧윤리‧생명과학‧지구과학 과목 도서 편집분야로 나눠 실시한다.

모든 부문에서 요구하는 공통 지원자격은 4년제 대학교 졸업 이상의 학력이 있어야 한다. 기타 세부 지원자격은 동아출판 채용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상세히 확인 가능하다.

채용이 될 경우 3개월 간 인턴 근무 후 평가에 따라 정규직으로 전환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 인적성검사 및 필기전형 - 1차 실무진 면접 - 2차 실무진 면접 - 3차 임원 면접 - 4차 최종 면접 - 채용검진 - 최종합격의 순으로 진행된다.

접수기간은 오는 20일까지며, 지원을 원할 경우 동아출판 공식 홈페이지를 접속해 공지된 양식에 맞춰 입사지원서 등을 온라인으로 접수해야 한다.

채용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동아출판 채용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