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타타스베이글, ‘2022 제일창업박람회 in 광주’ 성황리에 마쳐
프랜차이즈 타타스베이글, ‘2022 제일창업박람회 in 광주’ 성황리에 마쳐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12.13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프랜차이즈 베이글카페 ‘타타스베이글’이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진행된 ‘2022 제일창업박람회 in 광주’에 참여, 성황리에 종료했다.

제일창업박람회는 해마다 600여개의 프랜차이즈창업 브랜드가 참여하는 대규모 행사로, 올해 초부터 부산, 인천, 서울, 대구, 대전 등 국내 여러 지역에서 진행되었다. 2022 제일창업박람회 in 광주는 호남 지방에서 가장 큰 규모로 진행된 창업박람회며 지난 8일부터 10일까지, 총 70개 업체가 150개의 부스를 운영했다.

타타스베이글은 이번 박람회에서 2022년 창업 트렌드인 소자본창업, 무인창업, 배달창업, 프랜차이즈카페 창업 등에 부합하는 창업 정보를 제공하고 물가 상승 및 인건비 상승 등의 변수에 대응할 수 있는 창업 전략을 소개했다. 베이글카페에 대해 관심을 가진 예비 창업자들이 부스를 방문해 2023년 창업 트렌드와 브랜드 강점, 창업 지원 혜택 등 다양한 정보를 얻고 맞춤형 상담을 받았다.

타타스베이글 관계자는 “많은 예비창업자 분들이 디저트카페의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잡은 베이글에 대해 관심을 보였다. 독보적인 맛의 베이글과 캐릭터를 이용한 독특한 컨셉 등을 직접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 카페 창업에 도전하는 분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앞으로도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