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앤리서치, 코스메틱 브랜드 '저스트스킨(JUstSkin)’ 신라면세점 몰 공식 입점
메디앤리서치, 코스메틱 브랜드 '저스트스킨(JUstSkin)’ 신라면세점 몰 공식 입점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2.12.13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메디앤리서치의 뷰티코스메틱 브랜드 '저스트스킨(JUstSkin)'이 신라면세점 몰에 입점하며 국내외 채널 역량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라면세점 입점으로 만나볼 수 있는 주스의 제품은 2020년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펀딩액 2237%를 달성한 ‘주스 어성초 토너90’를 비롯해 (알로에베라잎과 접시꽃뿌리에서 추출한) 보습 특허성분 피토올리고 성분 함유로 피부 본연의 힘을 탄탄하게 가꿔주는 고농축 영양세럼 ‘올리고퍼펙트세럼’등 총 2가지다.

메디앤리서치 이서형 대표이사는 “이번 신라면세점 입점을 통해 국내 소비자를 넘어 해외 소비자까지 모두 공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해 제품의 가치를 널리 알려 브랜드 입지를 다질 것 ”이라고 전했다.

한편, 주스는 어성초 스킨케어 라인업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방사선과 자외선에 강한 내성을 지닌 자사의 독자적 특허 소재(“데이노잔틴)와 비타민C를 담아 여름철 피부 열을 내려주고 쿨링감과 미백에 도움을 주는 선스틱도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