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모아, 종아리 압박밴드 스타킹 '중앙일보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수상' 기념 이벤트 진행
오모아, 종아리 압박밴드 스타킹 '중앙일보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수상' 기념 이벤트 진행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12.13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중앙일보 보호대교정밴드 부문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1위”를 수상한 오모아 브랜드"에서 수상 기념 이벤트로 파격적인 할인 행사를 14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모아 종아리 압박밴드는 종아리 근육 위치에 따라 부위별 압박 강도의 차별성을 두어, 종아리 피로해소 효과를 높인 제품으로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온 제품이다.

프리미엄 원단을 사용해 고품격 종아리 압박밴드를 선사했던 오모아의 리뉴얼 제품의 가장 큰 차별점은 인체공학적으로 분석하고 연구한 결과, 미세한 종아리 근육 결까지 압박해 줄 수 있도록 제품을 고안했다는 점이다. 이에 압박 탄성도가 보다 효율적으로 사용되어 붓기를 줄일 수 있다는 점 또한 눈에 띄는 특징이다.

오모아 관계자는 이번 리브랜딩을 통해 "사이즈 세분화뿐만이 아닌 투웨이 봉제로 흘러내림과 올풀림현상을 강화했으며, 나일론, 라이크라, 구리사 프리미엄 원단을 최적의 비율로 혼용해 내구성과 복원력, 항균력 또한 높였다"고 전했다.

2022년 중앙일보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수상 및 리브랜딩 출시 기념으로 1개 구매 시 30%, 2개 구매 시 40%에 더해 선착순 300명에게 1개를 더 증정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보호대교정밴드 부문으로 수상 받은 오모아의 제품들은 롯데백화점에 입점이 되어있어 오프라인에서도 쉽게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