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플레이, ‘NERDIMOODI’ 홈페이지 리뉴얼 및 ‘CALL ME CELUV’ EVENT
셀럽플레이, ‘NERDIMOODI’ 홈페이지 리뉴얼 및 ‘CALL ME CELUV’ EVENT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2.12.14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셀럽플레이(CELUVPLAY)가 자사의 너디무디(NERDIMOODI) 홈페이지를 ‘NERDIMOODI GENESIS NFT’ 공개에 맞춰 전면 개편하면서, 신규 디스코드 유저를 위한 ‘Call me CELUV’ 이벤트가 진행된다고 12일 밝혔다.

셀럽플레이는 ‘너디무디’ 홈페이지의 유저인터페이스(UI), 사용자경험(UX) 개선 및 웹툰, 로드맵, NFT갤러리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리뉴얼했으며, 마이닝 및 스테이킹 등의 기능을 추가했다고 전했다.

또한, 사용하는 기기에 맞춘 UI최적화 ‘반응형 웹사이트’ 시스템도 적용하면서, 방문자는 접속하는 PC, 태블릿, 스마트폰 등 각종 기기에 자동으로 최적화된 홈페이지 화면을 볼 수 있게 됐다.

셀럽플레이는 홈페이지 개편기념으로 CELUVPLAY Discord채널에서 신규 디스코드 유저를 위한 ‘Call me CELUV’ 이벤트가 진행된다고 덧붙였다.

이벤트는 매주 진행되고 이벤트 참여를 통해 커뮤니티 OG및WL를 획득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해당 ‘Call me CELUV’ 이벤트는 디스코드 이벤트 채널에서 매주 진행되며, 서로 공감을 받고 싶은 일상을 공유하면서 축하해주는 이벤트이다.

특히, 참여와 추첨을 통해 OG와 WL를 받을 수 있으며, OG멤버로 등록된 회원과 WL보유 회원들은 개편된 NerdiMoodi 홈페이지에서 마이닝 및 스테이킹이 가능하고, OG당첨자는 CELUVPLAY에서 제작한 특유의 프로필 이미지를 받아 볼 수도 있다.

셀럽플레이 관계자는 ”CELUVPLAY 마이닝 관련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면서, “NFT 출시도 곧 준비 중에 있으며 폴리곤스튜디오와 체결한 전략적 제휴를 통해 네트워킹 강화와 기술 보강에 더 큰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