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47컴퍼니, 더온필라테스 지점 추가 오픈과 함께 기업형 휘트니스 브랜드로 도약
(주)47컴퍼니, 더온필라테스 지점 추가 오픈과 함께 기업형 휘트니스 브랜드로 도약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0.07.31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47컴퍼니 제공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주)47컴퍼니 양희영대표가 더온필라테스 홍대점에 이어 화성시에 더온필라테스를 추가적으로 오픈 한다고 밝혔다.

이곳 (주)47컴퍼니는 필라테스 브랜드 더온필라테스와 더불어 헬스장 브랜드 에소르휘트니스를 운영하고 있다. 에소르휘트니스는 헬스, 요가, 댄스 등 분야별 맞춤형 PT 프로그램 제공하고 있으며, 더온필라테스는 리포머, 스프링, 체어, 룸, 바렐 등 다양한 기구 사용과 동시에 스트레칭 및 유산소 운동 효과까지 나타내는 응용 동작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주)47컴퍼니 양희영대표는 “골목헬스”라는 유튜브 컨텐츠 영상을 통해 노후화된 헬스장들을 리뉴얼하여 소자본으로 고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헬스장창업 노하우들을 영상으로 제작하면서 주목 받고 있다.

양희영대표는 자신의 취향과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휘트니스센터를 결정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다고 전하며, 더온 필라테스와 에소르핏 휘트니스센터는 트렌디한 인테리어와 차별화된 질 높은 운동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아울러 헬스장과 필라테스 매장 운영을 통해 고객들이 원하는 운동기구를 파악해 고객 니즈에 맞는 다양한 헬스기구 판매 및 창업컨설팅 제공뿐만 아니라 여러 업체와의 협업시스템을 구축과 함께 경영 시스템 보완 및 운동 프로그램 구상을 통해 기업형 휘트니스 브랜드로 도약을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