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오아울렛, 소비자가 선택한 2022 최고의 브랜드 대상 수상
마리오아울렛, 소비자가 선택한 2022 최고의 브랜드 대상 수상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12.16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마리오아울렛(회장 홍성열)이 '소비자가 선택한 2022 최고의 브랜드' 아웃렛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마리오아울렛은 2001년, 대한민국 최초 '패션아웃렛'이라는 비즈니스모델을 설립하여 금천구 가산동 구로공단에 처음 오픈했다.

소비자들은 유명 브랜드의 상품을 보다 저렴하게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는 매력 때문에 아웃렛을 많이 애용하였고, 이로 인해 가산동 마리오아울렛 주변은 커다란 아웃렛 상권이 들어서게 되었다. 현재까지 마리오아울렛은 서울 내에서 가장 큰 아웃렛으로 자리매김하고 있고, 가산동 주변 상권에서의 매출 규모도 1위를 기록하고 있다.

마리오아울렛 관계자는 "마리오아울렛이 이토록 발전할 수 있었던 이유는 백화점과 쇼핑몰을 결합한 형태로 1관(패션전문관), 2관(레저전문관), 3관(라이프스타일몰) 건물별 콘셉트를 다르게 주어 쇼핑의 즐거움을 더욱 느낄 수 있게 하였다”라고 설명하며 “특히 서울 금천구에 위치하고 있어 교외로 멀리 나가지 않고도 도심의 1호선/7호선 가산디지털단지(마리오아울렛)역에 위치하고 있어 교통이 굉장히 편리하다는 장점을 갖고 있다”라며 마리오아울렛의 특장점을 언급했다.

이 밖에도 마리오아울렛은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기부 및 캠페인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코로나 예방 캠페인, 직장 어린이집 운영, 바자회 활동, 대학교 건립 발전 기금, 적십자사에 1억 원 기부 등 지역 사회의 상생과 관련한 다양한 사회 공헌 제도에도 관심을 기울이며 활동하고 있다.

금번 수상에 대해 마리오아울렛 관계자는 "2022 최고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영광이고 이 또한 소비자가 선택한 결과인 만큼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할 것이라 약속드린다"라며 "고객과 입점업체들 모두가 만족할 수 있도록 지금처럼 정직하고 굳건하게 아웃렛을 운영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는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