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방 브랜드 비네추럴, 30-40대 여성 타겟 데일리백 라인 선보여
가방 브랜드 비네추럴, 30-40대 여성 타겟 데일리백 라인 선보여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2.12.16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가방브랜드 비네추럴(B natural)이 30~40대 여성 고객을 타겟으로 한 새로운 데일리백 라인을 선보였다.

비네추럴(B natural)은 베이직과 고감도 디테일의 밸런스를 맞춰가면서 어떠한 라이프 스타일에도 어울리는, 유행에 민감하지 않은 제품을 만들고자 하는 가방 브랜드이다.

가방브랜드 비네추럴(B natural)이 새로이 선보인 데일리백 라인은 ‘natural daily bag’, ‘natural Eco Multi bag’, ‘natural cooler bag’ 등이다. 해당 제품들은 모두 일상에서 자연스럽게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된 데일리백이다.

특히 ‘natural Eco Multi bag’은 방수 및 보냉 기능을 갖춘 보냉백으로 아이를 키우는 육아맘들이 사용하기 적합하며, 보냉 기능과 함께 수납 공간 역시 넓어 여가시간에 캠핑을 즐기는 캠핑족들이 캠핑백으로 쓰기도 좋다.

브랜드 관계자는 “아이를 키우는 육아맘이자 커리어 우먼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는 30~40대 여성들이 스타일은 살리면서도 실용적으로 부담 없이 들고 다니기에 좋은 제품들을 선보이게 되었다”면서 “비네추럴은 언제나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부합하는 제품을 만들고자 고민해 나가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