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이노시티애시앙 공동구매 할인행사 진행, 더슬립광주점 수입매트리스 전문업체
나주이노시티애시앙 공동구매 할인행사 진행, 더슬립광주점 수입매트리스 전문업체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0.07.31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더슬립광주점 제공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프리미엄 수입매트리스를 직접 체험하고 비교할 수 있는 전문 편집샵 ‘더슬립광주점’이 나주이노시티애시앙, 연제힐스테이트 등 하반기 입주 가구를 위해 공동구매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더슬립광주점’은 템퍼&씰리 매트리스와 밀리매트리스 등 세계적인 인기의 유명 브랜드 매트리스를 보유하고 있다. 썰타, 킹스다운, 스턴스앤포스터 등 다양한 브랜드를 취급하기 때문에 누구든 자신의 취향과 수면 습관에 맞는 매트리스를 고를 수 있다.

직수입 및 병행수입을 통해 들여온 수입매트리스를 창고에서 직접 발송하는 시스템이기 때문에 중간 유통 비용을 최소화 하여 직구보다 저렴한 국내 최저가로 광주매트리스를 판매한다. 배송 과정에서 매트리스가 파손되어도 보상을 받기 어려운 직구와 달리 더슬립 광주점은 철저한 박스 포장으로 제품을 보호하고 철저한 애프터서비스도 제공한다.

광주템퍼 매트리스 매장 ‘더슬립광주점’은 광주 및 전남 일대의 구매 고객에게 푸짐한 사은품을 제공하는 한편, 화순한양립스, 광주그랜드센트럴, 첨단대라수5차 등 신규 아파트 입주가구를 위해 특별 할인가를 적용, 공동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직원들의 전문적인 상담을 통해 자녀를 위한, 부모님을 위한, 신혼부부를 위한 광주침대를 구입할 수 있다.

수입매트리스는 국내 프레임과 규격이 다르기 때문에 전용 프레임을 사용해야 한다. ‘더슬립광주점’은 원목, 가죽, 패브릭 등 다양한 소재의 침대 프레임도 함께 판매하기 때문에 더욱 손쉽게 침실을 완성할 수 있다.

수입매트리스 전문 편집샵 ‘더슬립’은 광주점을 포함해 전국 8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매장 위치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