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도리네곱도리탕, 원조 곱도리탕 전문점 인천검단신도시에 오픈
승도리네곱도리탕, 원조 곱도리탕 전문점 인천검단신도시에 오픈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12.19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FOOD 22년 하반기 최우수 식당 선정, 승도리네 곱도리탕 김포 풍무점 전경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케이푸드스토리에서 운영하는 곱도리탕 전문 프랜차이즈 승도리네곱도리탕이 인천 검단신도시점을 12월 중순에 오픈한다고 밝혔다. 승도리네곱도리탕은 인천 검단신도시 진출을 교두보로 청라, 송도, 구월 로데오 등에도 오픈할 예정이다.

승도리네곱도리탕은 당일 곱급된 하림 생닭만 사용하며 황태, 사골 등 17가지 시그니쳐 양념장과 파인애플, 키위 등 천연재료로 삶은 소 곱창, 소 대창으로 곱도리탕의 센세이션을 불러 일으키고 있으며 연일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

㈜케이푸드스토리 승도리네곱도리탕 관계자는 “승도리네곱도리탕만의 5분 원칙이 있다. 5분 교육 후 조리법 완벽 습득, 5분 내 조리완료, 5분 내 포장완료, 5분 내 테이블 셋팅 및 정리 완료의 원칙을 통해 처음 접하는 예비 창업자분들도 손쉽게 매장을 운영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인력난이 심각한 요즘 많은 인력이 필요 없이 2명이서도 충분히 매장을 관리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승도리네곱도리탕은 지역 1호 계약자에 한 해 광고 집행금 소진 시까지 200만원 상당의 광고 지원금을 지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