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비스다이어트, 9월 초 대규모 하반기 공채 진행 예정 밝혀
쥬비스다이어트, 9월 초 대규모 하반기 공채 진행 예정 밝혀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0.08.02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쥬비스다이어트 제공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최근 주요 대기업에서 채용에 대한 정책을 정기 공채를 폐지하는 대신 수시 채용으로 방향을 전화해 구직자들의 부담이 더욱 커지는 것으로 나타났다.

한 설문 조사에 따르면 수시 채용에 대해 구직자의 절반이상(55.8%)이 부담감이 증가했다고 밝혔으며 부담감이 증가한 이유에 대해서는 ‘채용 규모 자체가 줄어들 것 같아서’ 라는 응답이 74%로 수시 채용으로 진행할 경우 공채에 비해 채용 인원이 줄어들 거란 걱정을 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런 가운데 국내 최대 헬스케어 그룹인 쥬비스다이어트가 오는 9월 초 역대 최대 규모의 하반기 공채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혀 취업을 준비하고 있는 구직자들에게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식품영양학과, 심리학과를 비롯해 운동 관련학과 출신 전공자들 사이에서는 헬스케어 분야의 최고 관심 기업으로 알려져 있는 쥬비스다이어트는 공채를 진행할 때마다 높은 경쟁률을 기록하고 있다.

특히 헬스케어 분야가 앞으로의 성장 가능성이 높은 산업군으로 알려지며 쥬비스다이어트의 공채에 더욱 많은 인재들이 몰릴 것으로 예상되고 있는 가운데 쥬비스다이어트 관계자에 따르면 9월 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하반기 공채 소식을 전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