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중등 온라인영어학원 잉칸, 읽기·쓰기·말하기 통합 화상영어과정 정기이벤트
초·중등 온라인영어학원 잉칸, 읽기·쓰기·말하기 통합 화상영어과정 정기이벤트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12.20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초중등 화상영어를 전문서비스 하는 잉칸이 겨울방학을 맞아 '수강료할인 정기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화상영어 및 온라인 영어서비스는 다양한 커리큘럼으로 오프라인 영어학원의 대체학습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최근 영어교육의 방향이 수능절대평가, 수행평가비중, 영어인터뷰 및 영어 수업과 같은 영어 독서와 실용영어의 중요성이 높아짐에 따라 온라인 영어학원이 크게 인기를 끌고 있다.

사실 영어가일상적이지 않은 EFL(English as a Foreign Language) 환경에서 영어 읽기는 단순 독해력 향상이 목표가 아닌 영어식 사고력 증진에 있다고 하며 그에 따라, 영어 읽기 실력 향상에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원서 읽기이며, 올바른 영어 표현의 첫걸음은 정제된 영어 원서 읽기의 깊이와 다양성을 높여가는 데 있다.

이에 따라 지금까지 영어 스피킹학습에만 치중되었던 화상영어가 종합적인 영어학습 방법으로서 오프라인 학원의 대안으로 제시되고 있다.

이미지_잉칸
이미지_잉칸

잉칸은 교육청 인가 온라인 영어학원으로 읽기.쓰기.말하기(읽.쓰.말) 종합 학습프로그램 RWS과정은 영어 스피킹 뿐만 아니라 읽기, 문법 등 4skills를 종합학습하는 프로그램으로 기초 회화에서 서술형 표현까지 학습이 가능하다.

잉칸의 읽.쓰.말 학습은 영어 읽기(READ), 쓰기(WRITING). 말하기(SPEAKING)을 한 과정 안에서 종합적으로 학습하는 과정으로 인지학습 9단계와 표현학습 2단계로 구성된다.인지학습 9단계에서는 학습 레벨별로 자연, 생물, 사회등 다양한 분야의 책을 읽고 스스로 자기주도 학습을 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으며, 특히, 잉칸 영어원서는 미국,캐나다,영국 등 전세계 18,000여개 초등학교에서 실제 사용중인 프로그램이다.

표현학습 2단계에서는 학생이 인지학습에서 습득한 도서 지식을 바탕으로 주어진 질문에 대해 글쓰기를 통해 표현하는 단계와 강사와 1:1로 잉칸 화상영어 프로그램을 통해 표현하는 과정으로 구성된다.RWS 화상영어에서는 말하기 수업뿐만 아니라, 학생의 글쓰기에 대한 교정도 동시에 진행되는 프로그램이다.

잉칸의 RWS 학습은 점점 더 중요시되는 리딩학습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단순한 영어학습과 노출을 넘어서 영어의 지식을 높이고 동시에 표현의 다양화를 높일 수 있든 균형 잡힌 학습모델을 만들고자 기획되었다고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