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치킨, 치킨케이크 인증샷 이벤트
바른치킨, 치킨케이크 인증샷 이벤트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2.12.20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바른치킨(대표 이문기)이 특별한 치킨케이크를 리뉴얼해 선보였으며,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인증샷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 내용으로는 치킨케이크 이용 경험을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치킨케이크를 주문해 인증샷을 촬영한 후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바른치킨, #치킨케이크, #크리스마스케이크)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단, 게시물의 공개 여부는 전체 공개에 한 해 참여가 인정된다.

경품은 270만 원 상당의 ‘맥북 프로 14인치(512GB)’ (2명), 160만 원 상당의 ‘아이폰 14프로(128GB)’ (2명), 170만 원 상당의 ‘아이패드 프로 11(512GB)’ (3명)로 구성됐다. 당첨자는 사전 공지된 날에 랜덤 추첨 프로그램을 통해 공정하게 선출할 예정이며, 추첨 과정은 녹화해 편집 없이 공개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는 올해의 마지막날인 12월 31일까지 참여 가능하다.

바른치킨 관계자는 “사진으로 기록하는 것은 좋은 추억의 도구가 된다. 특별한 날, 치킨케이크와 함께 그 순간의 행복함을 사진으로 남겨 오래 기억하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 같은 이벤트를 기획했다.”라고 말하며, “고객들의 즐거운 순간에 바른치킨과 함께해 주셔서 감사하다. 보내주신 큰 사랑에 보답할 수 있는 바른치킨이 되기 위해 더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최근 바른치킨은 치킨케이크를 리뉴얼했다. 호불호 없는 치킨을 케이크 형태로 만들어, 여럿이 모이는 파티나 기념일 등에 안성맞춤이다. 대중적인 메뉴로 케이크 선택에 대한 부담과 남길 걱정을 없앴다. 실제 케이크 포장과 유사한 형태로 변경된 패키지는 소비자의 이동 편의성은 높이고, 고급스러운 재질과 디자인으로 기념일의 무드를 더했다. 또한 치킨케이크 구입 시, 토퍼와 초 등 케이크 데커레이션 세트를 제공함으로써, 파티 테이블 세팅의 소비자 노고를 덜어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