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타 프랜차이즈 ‘파스타집이야’, 부산을 비롯한 지방으로 가맹사업 확대
파스타 프랜차이즈 ‘파스타집이야’, 부산을 비롯한 지방으로 가맹사업 확대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12.2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최근 ‘파스타집이야’는 부산대점 신규 오픈을 발표했다. 오픈 초기부터 많은 고객들이 방문하면서 긍정적인 평가를 이끌어냈다.

12월 31일까지 진행되는 맥주 무제한 1,000원 이벤트(1인 1메뉴 이상 주문 시)와 더불어 홀 방문고객에게 식전 빵을 제공하고, 파스타, 리조또, 필라프 등 다양한 메뉴를 입맛에 맞게 주문할 수 있다.

한편, 파스타집이야는 부산대점의 성공적인 오픈과 더불어 수도권만이 아닌 전국구 가맹점 모집을 활발히 하고 있다. 앞서 오픈한 전북 전주대점, 광주 전남대점, 대전 중구점, 대구 칠곡점을 시작으로 서울, 인천, 경기 외 지방으로도 지속 확장 중이다.

특히, 자체 물류 직영시스템을 중심으로, 30%대의 낮은 원가율과 신선한 식재료 공급이 가능하여, 운영 비용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고 안정적인 수익 확보가 가능하다는 점에서 예비 창업자들의 주목을 받는다.

이를 통해 브랜드에 대한 관심은 지속적으로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창업 및 신규 가맹 문의로 이어지고 있다. ‘파스타집이야’는 이 여세를 몰아서 전국구 브랜드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계획이다.

파스타집이야 본사 ㈜팀프에프앤비의 관계자는 가맹점을 대상으로 운영지원, 교육 및 마케팅 등 다양한 창업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2023년에도 가맹점 활성화를 통해 외식 프랜차이즈 산업을 이끌어 가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