삐에아떼르코리아 ‘제27회 한국유통대상’ 대한상공회의소 회장상 수상
삐에아떼르코리아 ‘제27회 한국유통대상’ 대한상공회의소 회장상 수상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12.22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유아·주니어 발레복 브랜드 삐에아떼르코리아가 지난 15일 서울 중구 대한상공회의소 국제회의장에서 개최된 제27회 한국유통대상 시상식에서 대한상공회의소 회장 표창을 수상했다.

한국유통대상은 국내 유통산업 발전에 기여한 유공자를 포상하기 위한 유통업계 최고 권위 시상식이다.

삐에아떼르코리아는 발레 의류 및 용품 제조업을 비롯해 도소매, 온라인 유통, 해외 수출 유통방식을 넓히기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을 기울여왔다. 또한, 유통 및 마케팅 방식의 변화에 발맞춰 주기적인 교육을 수강하여 전문셀러 양성 교육을 실시하는 등 소상공인의 판로 확대를 위하여 노력한 점을 인정받아 수상하게 됐다.

삐에아떼르코리아는 해외 수출 거래처를 꾸준히 유지하고 있으며, 청년 디지털 일자리 지원 사업 및 국민취업 지원제도의 일경험 프로그램을 통한 청년 채용에 앞장서며 국가 경제와 유통산업 발전에 기여했다. 나아가 연세세브란스병원 난치병 어린이 돕기 바자회에 물품 기부 및 현금 기부, 서울서영교회에서 개최하는 이웃 돕기 바자회에 물품 기부, 세이브더칠드런, 월드비전 등 정기 후원을 통해 사회적으로도 많은 공헌을 쌓았다.

삐에아떼르코리아의 김기롱 대표는 “이번 수상으로 삐에아떼르코리아가 나아가야 할 길이 어디인지 다시 한번 확신하는 계기가 됐다. 앞으로도 주변 소상공인 분들과 함께 성장하며 나아가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삐에아떼르코리아는 유아 발레복 전문 회사로 국내생산, 자체 제작과 기능이 있는 고급 원단과 부자재, 합리적인 가격을 통해 고객 니즈를 충족시키며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는 기업이다.

삐에아떼르코리아는 효율적인 경영을 위해 중소기업의 엑셀러레이팅에 힘쓰는 한국중소기업발전협회와 협력 관계를 구축했다. 한국중소기업발전협회의 제1회 스타 기업에 선정되며 벤처 인증 지원 및 통합 경영 관리 서비스를 통해 세계시장에서도 경쟁력을 갖춘 기업으로 도약할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