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르방송제작사, 최예봄-김인주 배우의 상큼한 2022 WINTER 화보 공개
플로르방송제작사, 최예봄-김인주 배우의 상큼한 2022 WINTER 화보 공개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12.23 10:0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플로르 방송 제작사는 연말 분위기가 물씬 나는 2022 WINTER 화보를 공개하였다. 제작사는 다양한 매력의 아역 배우들이 함께 촬영을 진행했다며 공개되는 화보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했다.

최예봄 양은 화이트 니트와 진한 색의 청바지로 포근하고 따뜻한 느낌을 연출했다. 이너로 연출한 카키색 티셔츠는 겨울 데일리룩의 매력을 한 것 끌어올렸다. 크리스마스 오너먼트 소품은 최예봄 소속 배우의 ‘멍뭉미’를 더욱더 강조해 준다. 깨끗하고 소녀 같은 수줍은 미소는 촬영 관계자들의 훈훈함을 불러일으켰다.

올 라벤더 컬러로 상큼함을 온몸에 두른 김인주 배우는 보는 사람들의 미소를 이끌어낸다. 톤 온 톤 코디로 트렌디함과 상큼함을 과시하며 촬영을 이끌어갔다. 볼에 얹은 쿨 핑크의 블러셔 또한 상큼한 김인주 양의 매력을 강조시켜준다.

방송 전문 기획 제작사인 ’플로르 방송 제작사‘는 어린이 교육, 예능 프로그램에 대한 촬영, 제작을 진행하고 있다. 오디션에 합격 된 키즈, 어린이, 청소년 등은 매니지먼트 소속 시스템으로 관리하며 <당근과 캐롯> 촬영에 함께 참여한다. 오디션에 관심이 있다면 플로르 방송 제작사 홈페이지 내에서 신청할 수 있다.

플로르는 “학원이 아닌 제작, 기획을 하는 엔터테인먼트가 운영하는 만큼 오디션 합격 시 출연이 보장된다.”면서 “책임감을 가지고 함께 방송을 만들어 갈 수 있는, 재능 있고 꿈 많은 키즈 배우들을 위한 공개 오디션을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한다”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은희 2023-06-11 14:08:57
최예봄 짱 이뻐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