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연말 홈파티족 공략 ‘랍스터 파티팩’ 선봬
롯데마트, 연말 홈파티족 공략 ‘랍스터 파티팩’ 선봬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2.12.23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마트 '랍스터 파티팩' 선봬.(사진제공/롯데마트)
롯데마트 '랍스터 파티팩' 선봬.(사진제공/롯데마트)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롯데마트는 연말을 맞아 메인 요리부터 디저트까지 다양한 델리 상품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먼저 롯데마트는 '랍스터 파티팩'을 출시해 1만팩 한정 판매한다. 알이 굵고 통통한 캐나다산 자숙 랍스터를 직소싱해 2만원대에 판매한다.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에 맞춰 기획한 특별 상품으로 한시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해산물 홈파티’를 콘셉트로 한 ‘랍스터 파티팩’은 랍스터 1마리를 메인으로 새우 8마리, 구이용 옥수수, 야채, 소스 2종으로 푸짐하게 구성된다. 양식 셰프와 상품기획자(MD)가 다양한 해산물 맛집을 방문해가며 트렌디한 맛을 찾기 위해 노력했고, 수차례 내부 테스트를 거쳐 셰프 특제 해산물 시즈닝을 개발해 갑각류의 감칠맛을 끌어올렸다. 해산물과 잘 어울리는 타르타르와 칠리 맛의 2가지 소스를 구성해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롯데마트는 ‘랍스터 파티팩’ 출시와 더불어 28일까지 다양한 홈파티 먹거리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 상품으로 핑거 푸드로 가볍게 먹기 좋은 ‘이달의 초밥(16입)’을 3000원 할인해 1만2800원에 판매한다. ‘이달의 초밥(16입)’은 올해 40만팩 이상 판매한 롯데마트 델리의 인기 상품 중 하나다.

김인탁 롯데마트 델리개발팀 상품기획자는 “대형마트의 델리 상품만으로도 외식이나 배달 음식 못지않게 파티 분위기를 충분히 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랍스터 파티팩’을 기획했다”며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이해 합리적인 가격의 델리 상품으로 즐거운 홈파티를 즐겼으면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