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BM교육그룹, 피그말리온짐과 강사 역량 강화 위한 교육 협약 체결
(주)BM교육그룹, 피그말리온짐과 강사 역량 강화 위한 교육 협약 체결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2.12.23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주)BM교육그룹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주)BM교육그룹(대표 박주형)은 최근 피트니스 브랜드 '피그말리온짐(대표 박민우)'과 강사 전문성 강화를 위한 교육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 사는 피트니스 센터, 필라테스 스튜디오 등을 운영하는 사업주들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이번 협약을 체결했다. 전문 교육 서비스 제공 및 사업장 교육 환경 개선 등을 도모하여 강사 역량 증진, 사업장 경쟁력 확보 효과 등을 창출한다는 목표다.

피그말리온짐 박민우 대표는 짐웨어, 태닝샵 등의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청주 소재 세 곳의 피트니스 클럽을 운영 중인 가운데 최근에는 4호점 오픈 준비를 마치며 영향력을 넓히고 있다.

박민우 대표는 "청주 지역 내에 점점 치열한 경쟁 구도가 가속화되고 있는데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기존 보디빌딩 방식의 티칭과 케어 개념의 티칭이 공존해야 한다."며 "BM교육그룹과의 협약을 통해 이를 실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주)BM교육그룹은 필라테스, 자세 교정 운동, 기능성 실기 운동 등의 온·오프라인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업체에 따르면 최근에는 자체 교육 시스템을 만들어 6년 간 약 4만여 명 이상의 수강생을 배출하는 성과를 거뒀다. 또 피트니스 경영 연구소를 별도로 설립하여 비즈니스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주)BM교육그룹 박주형 대표는 "업계 내에서 각자 최선을 다하고 있지만 제도적으로 아쉬운 부분이 있어 개선을 위해 팔을 걷어 올렸다"며 "현재 업계를 지탱하고 있는 수천, 수만의 사업주들과 함께 안정적인 사업을 영위할 수 있도록 교육 환경을 발전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사업장 내 교육시스템이 안정화된다면 강사 인력의 이탈율을 낮출 수 있고 나아가 사업주 부담이 크게 줄어들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주)BM교육그룹은 B2C 형태의 강사를 위한 전문 교육 뿐 아니라 사업장에 정기적으로 교육을 제공하는 B2B 교육도 진행할 예정이다. 해당 교육서비스는 사업주를 대상으로 월 구독료를 납부하면 정해진 기간 동안 강사들이 등록된 교육을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도록 돕는 구독서비스 형태로 도입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