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2023 계묘년 검은 토끼띠의 해 맞아 신년운세 서비스 제공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2023 계묘년 검은 토끼띠의 해 맞아 신년운세 서비스 제공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2.12.27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이 2023년을 맞아 신년운세를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매년 많은 이들이 별자리, 오늘의 운세, 점성술이 꾸준히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인생에서 새로운 방향과 기회 변화 앞에서 더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운세를 찾아본다고 한다.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이 제공하는 운세 서비스는 남녀노소 모두에게 조건 없이 제공되는 무료서비스로,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도 생년월일 등 운세를 확인할 수 있는 간단한 정보만 기입하면 2023년 결혼, 연애운을 포함한 1년 총운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관계자는 “2023년 새해를 맞아 올해는 소중한 인연을 만날 수 있을까 궁금해하는 솔로들을 위해 신년운세 서비스를 기획했다”며 “해당 운세 서비스는 노블레스 수현 홈페이지에서 누구나 횟수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으니 많은 분들이 연말 가족, 친구들과 2023년 연애운 결혼운을 포함해 1년의 운세를 확인해 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