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용음악학원 인생뮤직, 평택점 오픈 "매달 열리는 일반인의 무대"
실용음악학원 인생뮤직, 평택점 오픈 "매달 열리는 일반인의 무대"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2.12.27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취미 전문 실용음악학원 인생뮤직이 평택점을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보컬, 피아노, 베이스, 기타, 작곡, 댄스 클래스로 운영되며 댄스클래스를 추가해 다채로운 취미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거듭났다. 다채로운 콘텐츠가 이뤄지는 인생뮤직 라운지에서 무비데이, 보드게임데이, 독서토론 등 여가생활을 함께 누릴 수 있는 컨텐츠를 더해 누구나 편하게 어울려 놀고 쉴 수 있는 도심속의 오아시스로 거듭날 예정이다.

그 중에서도 월마다 진행되는 정기공연 퇴근 송은 누구나 참여/관람할 수 있는 공연으로 평소 무대에 서보고 싶었지만 기회가 없었던 일반인을 대상으로 공연을 직접 준비하고 만들어 나가는 즐거움과 함께 인생 뮤직에서 함께 음악을 배우고 있는 수강생들과 음악으로 소통하는 시간을 만들어 나가고 있다.

더불어 ‘지친 일상에서 퇴근하자’라는 취지에 맞게 공연에 참여한 사람, 관람하는 사람들에게도 많은 즐거움과 기쁨을 선물하며 3년 동안 수백여명의 참여자와 무대를 만들고 현재도 이어져가고 있다.

특히 최초로 오픈 된 댄스 클래스 역시 눈여겨볼만하다, 방송댄스, Kpop 댄스, 스트릿댄스 등 세분화된 클래스와 더불어 음악과 춤으로 만들어 나갈 공연과 콘텐츠들을 기대하며 평택뿐만이 아닌 주변지역에서의 문의로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

인생뮤직 관계자는 “가맹사업을 시작한지 1년 6개월만에 7호점을 오픈하게 되었다”며 “원활한 가맹운영을 위한 점주교육, 운영에 길잡이가 되어줄 메뉴얼 마련 등 본사가 직접 모니터링하고 관리하는 체계적인 시스템을 구축해 운영하며 겪는 불편함을 최소화하도록 지원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음악학원 창업, 또는 프랜차이즈를 고민하는 예비 창업주들을 위한 1대1 창업 프레젠테이션으로 인생뮤직만의 차별점을 더해가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