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마에스테틱, 스누젤렌 서비스 전격 런칭
카마에스테틱, 스누젤렌 서비스 전격 런칭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2.12.27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에스테틱 하면 단순 여드름, 물광, 다이어트와 같은 획일적인 뷰티 관리샵 이라고만 생각하는 경향이 많지만 시중 다양한 셀프 케어, 홈 케어 전문 기기들이 활성화 되기 시작하면서 그만큼 보다 더 높은 퀄리티의 관리, 보다 더 전문적인 케어 서비스를 추구하는 고객들이 많아졌다. 부산피부관리 카마에스테틱에서는 이런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스누젤렌 서비스를 전격 런칭했다.

스누젤렌은 시각, 촉각, 청각, 후각, 미각의 오감을 다감각적인 자극을 통해 탐색하여 심리적 안정감과 문제 행동 등을 감소 시켜 주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방법이다. 그렇기에 해당 서비스에 대한 해박한 지식과 풍부한 경험을 갖춘 곳에서 받는 것이 필요하다. 

부산피부관리 카마에스테틱의 경우 2022 대한민국 소비자 선호 브랜드 1위를 인증 받고 최상급 의료용 장비의 구축, 1:1 맞춤 진단 과정과 개개인에게 맞는 명확한 진단 및 컨설팅을 통해 숨겨진 아름다움을 되찾아 주는 과정을 선사해 드림과 동시에 오감 만족을 함께 실현 시켜 드리고 있다. 

스누젤렌 런칭 이벤트는 어디서도 느끼지 못했던 6가지의 오감 만족을 실현함과 동시에 합리적인 비용과 서비스로 보다 더 많은 고객들을 만나 보고자 한다. 실제 스누젤렌실은 심리 안정 치료실로 사용될 정도로 설립된 목적이 분명한 공간이며, 다양한 감각 자극이 조절되고 또 제공 됨으로써 신체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편안하고 아늑한 상태로 만들어 주는데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