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탕화쿵푸, 2022 소비자 선호 브랜드 ‘프랜차이즈-마라탕’부문 대상 수상
한국탕화쿵푸, 2022 소비자 선호 브랜드 ‘프랜차이즈-마라탕’부문 대상 수상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2.12.28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 한국탕화쿵푸 주식회사(대표이사 백경준)는 지난 23일 서울 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2022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프랜차이즈-마라탕’ 부문으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연합매일신문사와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 선정위원회가 주최하고 뉴스파일, 한국인물사연구원, 교통교육복지연구원이 주관하는 ‘대한민국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은 전문성, 발전 가능성, 소비자 만족도를 기준으로 소비자 선호 브랜드를 발굴하는 시상식이다.

한국탕화쿵푸의 탕화쿵푸마라탕은 경기도 수원시에 본점을 둔 마라탕 전문 프랜차이즈로 맵고 알싸한 마라탕, 특제 마라 소스와 고기·야채를 한 데 볶은 마라샹궈, 새콤달콤한 비빔 요리 마라반, 고기 튀김과 달짝지근한 소스가 조화를 이룬 꿔바로우를 주력으로 선보이고 있다.

마라 요리는 고기(양고기·소고기)·야채·꼬치를 선택할 수 있고 매운 정도는 3단계로 조절 가능하며, 맵지 않은 하얀 국물도 있다.

한국탕화쿵푸는 예비 창업자를 적극적으로 지원해, 본사와 가맹점의 상생을 중시하는 것은 물론이고 다양한 창업·운영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가맹점의 성공에 힘을 실어준다. 홀·배달·포장 모든 방식으로 메뉴를 판매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