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로우캘리, '2023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포케 프랜차이즈 부문 대상
슬로우캘리, '2023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포케 프랜차이즈 부문 대상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2.12.29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슬로우캘리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슬로우캘리(대표 전현제)는 한국소비자포럼에서 주관하는 '202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포케 프랜차이즈 부문의 대상을 수상했다.

202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후보로 선정된 브랜드를 대상으로 온라인 조사 및 일대일 전화설문을 진행, 최고 점수를 획득한 각 부문별 1위 브랜드를 대상으로 적합성에 대한 심의를 거친 후2023년을 이끌어갈, 기대되는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를 선정한다.

포케 전문브랜드 '슬로우캘리'는 포케 프랜차이즈 브랜드로서 가맹점주와 본사 간의 관계와 소통, 상생을 위한 목표로 올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가맹지원을 해왔다. 슬로우캘리는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하고 성공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브랜드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슬로우캘리의 전 메뉴는 슬로우캘리 자체 R&D팀의 개발로 메뉴를 제공하고 있으며,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하고자 겨울 신메뉴 부챗살 소고기 스테이크 보울, 트러플 버섯 포케 등 새로운 메뉴 출시를 통해 맛과 품질 향상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슬로우캘리는 균형 있는 영양 섭취와 맛으로 고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더슬로우컴퍼니 슬로우캘리 전현제 대표는 "대한민국 NO.1 포케 프랜차이즈로서 "앞으로도 더 맛있는 메뉴 제공과 성공하는 가맹점을 확대할 수 있는 프랜차이즈 기업으로서의 활동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