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아역 스타들 42회 황금촬영상 수상자로 무대 올라
베트남 아역 스타들 42회 황금촬영상 수상자로 무대 올라
  • 오영택 기자
  • 승인 2022.12.29 1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2 황금촬영상 베트남 수상자로 느와르 엔터테인먼트 아역 스타들 수상

[잡포스트] 오영택 기자 = 지난 20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 소재 한 호텔에서 진행된 황금촬영상 시상식에서 느와르 엔터테인먼트소속 아역 스타들이 수상자로 무대에 올랐다.

제42회 황금촬영상 영화제는 한국영화촬영감독협회가 주최하고 엠비셔스미디어 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영화촬영감독협회원들이 한 해 동안 촬영한 영화를 대상으로 우수작품, 우수촬영인, 우수영화인 등을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다.

이번 황금촬영상 시상식에서 베트남 수상자로 '한베문화교류 아시안 아역스타상' 1위 수상자인 라오 타이 안(Lao Thai An)과 2위 수상자인 응우웬 투 안 애니(Nguyen To An Nhien), 3위 수상자인 딘 녹 끼요 산(Dinh Ngoc Kieu San)이 함께 했다. 

베트남 아역 스타상 수상자들은 무대에 올라 "감사합니다"라고 상대적으로 짧은 수상소감을 전해 많은 이들의 웃음과 격려의 박수를 받기도 했다.

한편, 느와르엔터테인먼트는 베트남에 한국문화를 알리는데 주력해왔으며, 한국 문화를 동경하는 베트남 어린이들이 베트남의 문화를 알리는 주인공이 될 수 있도록 한국의 전문 메니지먼트시스템을 도입해 베트남 현지의 경력자들과 함께 한국과 베트남 양국의 문화교류에 힘쓰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