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피엔에프, '설 선물 제격' 시그니처 한우세트 출시
신선피엔에프, '설 선물 제격' 시그니처 한우세트 출시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2.12.3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축산물 유통 전문기업 신선피엔에프가 2023년 새해를 앞두고 시그니처 한우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설선물세트로 선호도가 높은 신선 시그니처 한우선물세트는 등심, 채끝, 부채살 등 구이용 부위와 실용성 있는 불고기, 국거리 등 다양한 부위를 한 데 모아 알찬 구성을 자랑한다. 또한 최근 이천점 준공을 기념하기 위한 할인 판매도 진행하고 있어 품질 대비 가격이 우수하다. 

대표 상품으로는 ▲신선 설 한우선물세트 1호(국거리, 불고기 각 600g) ▲신선 우 한우선물세트 1호(등심, 채끝, 불고기, 국거리 각 300g) ▲신선 화 선물세트 1호(등심 600g, 채끝, 부채살 각 300g) 등이 있다. 프리미엄 한우 브랜드 ‘신선 설한우’의 명성을 담아 1등급 이상의 한우로 구성되어 있다. 

모든 제품은 주문 즉시 손질하여 특수 스킨 포장되어 배송되며 고급스러운 선물 포장 패키지와 경제적인 아이스박스 포장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선물포장 패키지 선택 시, 보냉가방도 함께 제공한다. 

신선피엔에프 관계자는 “지난 추석, 시그니처 한우선물세트의 조기 품절로 인해 어려움을 겪은 고객 여러분을 위해 올해에는 더 많은 물량을 준비했다. 대량 구매, 기업 고객을 위한 맞춤형 서비스도 지원하고 있다. 올 겨울, 정성을 담은 신선 시그니처 한우선물세트로 고마운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신선피엔에프는 ‘신선하고 안전한 양질의 축산물을 공급하여 고객의 건강과 행복을 만든다’는 일념 하에 고품질의 축산물을 직접 생산, 가공하여 유통하는 축산물 전문 기업이다. HACCP 인증을 받은 생산시설에서 유명 백화점의 선물세트를 제작하는 등 축산물 선물세트에 남다른 노하우를 자랑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